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네글자 2020. 6. 2. 16:09

본문


여러분의 평판을 아주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한 방법



성공적인 사업주가 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나 훌륭한 명성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는 평판관리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그리고 그들이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어떻게 알아낼 것인지 알아낼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 평판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필수적인 검색 구문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를 최적화하십시오.


일반적으로, 그것은 단순히 당신 사업의 이름일 뿐이다.


권위 있는 사이트들은 검색 엔진, 특히 구글의 선호도가 높다.


당신이 권위자라는 걸 알게 되면 사이트는 올라갈 겁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오늘날 소비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확인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찾는다.


따라서, 당신의 회사가 긍정적인 시각으로 비춰지는 것이 필수적이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로봇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충분히 인간다운 사람이 되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또한 합리적인 한계 안에 있어야 한다.




직원들에게 항상 공평하게 대하라.


이것은 당신의 평판을 해칠 수도 있고 이로울 수도 있으니,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라.


이것은 당신과 거래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로 이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승진이나 특별 거래를 제안한다면, 그것에 대해 비밀로 해야 한다.


이것은 불평을 만족시키기 위해 할인을 할 때 특히 사실처럼 들린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항상 고객 주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들 사이에서 특정 식당이 인기가 있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있는 곳에 있을 때 고객을 더 잘 알게 되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당신의 사업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를 접하게 된다면, 당신은 완전히 사실이 아닌 피드백을 남긴 누군가에게 분노를 느낄지도 모른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독자들이 스스로 판단하도록 하자.




만약 당신의 사업이 고객들에게 해로운 실수를 했다면 절대 그것을 숨기려 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매우 신비롭게 보일 것이다.


오류를 인정하고 수정하십시오.


이것은 용서로 이어질 것이고 당신은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몇 차례 후속 조치를 취하여 만족도를 확보하십시오.


때때로 사람들은 제품을 처음 받았을 때 문제가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확인하는 것은 당신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를 처리할 수 있게 해준다.




기업 차원에서 커뮤니티 행사를 후원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회사의 평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대의를 지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이다.




귀사에 대해 언급된 모든 내용을 모니터링하십시오.


사람들이 리뷰를 게시하고 해당 직종 회사에 대한 의견을 공유하는 사이트를 숙지하십시오.


자신의 사이트에 훌륭한 코멘트로 이어지는 링크를 추가하고 부정적인 코멘트에 반드시 답하십시오.




귀사가 약속하는 모든 조건을 준수하십시오.


자꾸 조건을 바꾸면 금방 신뢰를 잃는다.


너는 신뢰할 수 없고 정직하지 못하다는 평판을 얻을 것이다.


기업이 평판이 나쁠 때는 개선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비판에 대해서는 반드시 예의 바르게 대응하라.


응답을 작성하기 전에 전체 그림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입장을 사실로 입증하라.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데 시간을 끌면 더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고객을 위해 특별한 무언가를 함으로써 고객이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시간이 많이 걸릴 필요는 없지만, 고객은 추가 작업을 위해 어떤 것이든 소중하게 여길 것이다.


당신의 고객은 분명히 당신을 다시 고용하고 싶어할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어떤 사업주든 훌륭한 명성을 개발하고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다.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뛰어난 명성을 가질 필요가 있고, 그것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를 알면 더 성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에서 배운 내용을 적용하여 귀사가 커뮤니티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